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(필독)2011학년도 제2학기 수강허가서 제출 안내

등록일 2011-08-17 작성자 김정은 조회수 2850

 

 

2011학년도 제2학기 수강변경과 관련, 학생 수강허가서 제출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수강허가서 제출기간

주간 : 2011. 8. 26(), 8. 29() - 09:00 ~ 17:00까지
야간 : 2011. 8. 26(), 8. 29() - 15:00 ~ 20:00까지

수강변경은 2011. 8. 26() - 8. 30() 중 학년별로 기간이 지정되어 있으나, 수강허가서 제출은 학년 구분없이 위 기간 동시 실시됨에 착오없으시기 바람

8. 30()은 수강허가서 처리 결과에 따라 학생이 수강신청시스템을 이용하여 수강변경을 완료하여야 하므로 수강허가서 제출일정에서 제외)

 

2. 수강허가 과목 수 및 제출장소

*선택교양 - 1과목 제1전공 학과사무실
가상강좌, DU문화지대, DU영화지대, 취업 관련 개설강좌는 수강허가 되지 않음
담당교수 날인이 허위로 확인될 경우 수강허가는 취소됨

 

 

 

 

 

 

*기본교양 - 제한없음 제1전공 학과사무실
*일반선택 -  제한없음 제1전공 학과사무실
*교 직 - 제한없음 제1전공 학과사무실
*공통교양 - 제한없음 제1전공 학과사무실
*제1전공 /복수 · 부전공 - 제한없음 각 단대학과사무실로 방문하여 <수강허가 신청 대장>
허가 요청 과목 내역을 기재     개별 수강허가서 제출은 생략

*타 학과 전 공 - 제한없음 해당학과 사무실

3. 수강허가서 제출 방법 / 학과 · 단과대학 행정실 조치사항

학생 : 과목별 수강허가서를 작성하여 담당교수께 허가를 득한 후 지정 장소로 제출

 

4. 수강허가서 처리 유의사항

수강변경마감일이 8. 30()인 바, 마감일 09:00에 학생본인이 수강허가서 제출과목의 처리결과를 시스템으로 확인, 필요 시 시스템으로 수강변경을 할 수 있도록 각 단과대학 행정실에서는 8. 29()까지 소속 단과대학 내 학과사무실에 접수된 수강허가서 및 <수강허가 신청 대장>을 수합하시어 시스템으로 입력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5. 수강허가서 관련 사전 안내사항

수업학적팀에서는 2012학년도 제1학기부터 적용 예정으로 수강신청 시스템 업그레이드와 동시에 동 시스템 내에서 교과목별 수강인원 수요조사 기능까지 구축 예정인 바, 예정된 일정과 같이 시스템 업그레이드(개발) 완료 시 2012학년도 제1학기 부터 본 수강허가서 제출 제도는 폐지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