온라인 수업개선 설문 도입 안내
등록일 2010-12-14
작성자 최풍구
조회수 2807
가. 실시목적
1) 효과적 학습 성과 도출을 위한 담당교수의 창의적 교수법 개발 니즈 제공
2) 학습자의 학습특성 및 교수자의 교수법 전략 점검으로 교수 강의력 향상 기여
3) 강의에 대한 검증을 통해 강의 수준 향상 유도
나. 실시시기 : 2011학년도 제1학기 개설강좌부터
다. 설문내용 : 붙임 참고
라. 운영개요
1) 설문대상 : 매학기 개설 전교과목
2) 설문시기 : 기말고사 종료 후(강의평가와 병행 실시)
3) 설문방법 : 16개 객관식 문항 + 1개 주관식 자유기술
4) 응답대상 : 교과목별 수강자 전원
5) 응답방법 : "종합정보시스템(학생)> 수업업무> 신청업무> "강의평가"에서 평가 후 "수업개선 설문"으로 화면 이동 → 평가문항에 응답 → 확인
마. 기타사항
1) 응답완료 후 "확인"한 교과목은 응답내용의 수정 불가
2) 응답자 정보는 비공개
3) 담당교수 개별로 응답 통계자료 제공
4) 설문결과를 교원업적평가에는 반영하지 않음(학생 권장사항)
붙임 (온라인) 수업개선 설문 문항 1부.